비상 2019, 승리의 kt wiz! 2019 KBO 케이티위즈 :: ggside

<케이티 위즈 홈페이지 BI 이미지 참조>


위즈 하면 강백호 선수!

신인답지 않은 패기와 좋은 젊은 인재를 얻은 케이티!

기록이 말해주듯 강백호 선수는 정말 다른팀에서 50살이 되어도 ... 탐낼것 같은 선수!ㅎㅎ

수비불안은 좀 있지만 ~ 공격에서는 만큼 정말 ... 


투수는 기억나지 않지만 강백호 선수의 마지막 타선에서

2스트라이크 스리볼인가? 암보호대를 벗어 재끼고 힘차게 헛스윙을 보여주는 

모습은 정말...소름이 많이 불편했는지 타임을 외치고 그 벗어 재끼는 모습이 ~ 

삼진 아웃은 당했지만 투수에 대한 어디 한번 던져봐!

나도 최선을 다해 처볼텡께! 이런 느낌!ㅎㅎㅎ


너는 부어라 나는 퍼부을테니 ~ ㅋㅋㅋ


올해는 케이티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싶어요!

선발 이대은 선수! 정말 큰 기대를..잘생기고 ~ 또 여자친구도 있고 ~ 

국가대표도 했고 ~

외국인 로하스 선수는 캬 ~ 

황재균 선수! (노래실력은...)

박경수 선수!


암튼 케이티 하면 강백호 선수 밖에 생각이 안나지만 ~ 

올해는 느낌에 좀 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거 같습니다!


유니폼 판매량 1위 강백호!

이름도 참;; 어쩜 이렇게 어울리게 잘 지어주셨을까 ~ ㅋㅋ


케이티는 정말 천군마마 같은 프렌차이즈 선수를 키울 수 있는

멋진 원석에 보석같은 선수를 데이고 왔습니다!


수비불안을 여전히 존재 하겠지만 ~ 

그래도 좋은 어깨로 외야 레이저 송구는 정말!


강백호 위즈, KT 강백호...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