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Heroes Kiwoom Heroes 2019 KBO 키움히어로즈 :: ggside


<키움히어로즈 홈페이지 BI 이미지 참조>


서울 스카이돔 고척 돔을 사용하고 있는 키움히어로즈!

타구단에 부러움을 사고 있는 구단이면서~

최초 증권사 스폰서 계약으로

2019년 New Heroes Kiwoom Heroes 재탄생!


히어로즈 하면 역시 박병호 선수!

작년 메이저리그 마이너리그를 거쳐 국내 복귀를 해

여전히 국거박의 솜씨를 과감히 보여주었습니다.

국거박은 안좋은 별명이지만 ~ 

뜻없이 뭔가 ... 있어보이는 별명이라 안좋다는 저에게는.. ㅎㅎ


2018년 한달을 쉬고도 홈런 경쟁에 뛰어들고 ~ 

마지막 SK 가을 야구에선 ~ 


내가 박병호다! 팀을 구해내겠어 스윙으로

정말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 2019년 준비를 하고 있는대요 ~ 

이름값과 그 동안 보여 줬던 모습이라면 

새로운 스폰서 키움의 정말 히어로즈 같은! 중심인 박병호 선수!

2019년에도 내가 박병호다 스윙 보여주세요!


그리고 히어로즈 하면 조용히 정말 잘 하는 신인급 선수들이 많죠?

바람의 아들 이종범 ~ 아들의 아들 손자...이정후 선수!

2년차 징크스도 없이 꾸준히 해주었습니다!

어리지만 자랑스럽고 부상당하지 않게 2019년에도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2루수 김혜성 선수!ㅎㅎ 어리지만 정말 야구는 잘하는 듯!

경험만 좀 더 쌓이면 국가대표 2루수는 ... 앗 한화의 정은원이도 좋아하는데 ~ ㅋㅋ

그래도 오재원선수가 ㅋㅋㅋ생계형 2루수 생계형 공격 야구 ~ ㅋㅋ(인터뷰 인상적)


히어로즈 하면 ... 안좋은 이야기지만...포수 박동원, 투수 조상우선수!

작년 공백에..올해는 정말 튼튼한 자원이 복구했다죠!


올해는 문제일으키지말고 ~ 재작년보다 더 잘 해주었음 합니다!


꾸준한 가을 야구 진출로 데이터와 경험은 쌓였는데 ~ 

우승 반지는 아직;;;;


2019년에는 새로운 명칭과 새유니폼..새 선수들과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다 죽여버리겠다 스윙!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