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team Giants, V3 2019 KBO 롯데자이언츠 :: ggside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 BI 이미지 참조>


야구의 상징?! 부산! 특히 사직구장의 동백경기는 정말 한번쯤은 

가볼만한 부산여행 중에 한 코스!


특히 지역 특성 상 너무 센이미지 때문에 

예전 야구경기가 있을 때 특히 해태타이거즈와의 경기는...

영화를 보면서 알지만 우리들 어렸을 때 기억에 어렴풋이 남아 있다!


최동원 VS 선동열 / 롯데 VS 해태


부산에 가면 해태껌, 과자 안먹고 ~ 

광주에 가면 롯데껌, 과자 안먹고 ~ 

이게 뭐하는 짓거리여 ~ 


해외에도 이런 사례가 있을까? 아니면 대한민국만 이럴까?ㅎㅎ

아주 재미있는 문화가 있었다....있었지!...


롯데자이언츠! 

두산에 림드블럼 선수를 내주고, 강민호 선수가 옆동네 삼성으로 가고 ~ 

특히 안방마님과 투수쪽에 큰 문제가 있었다.

민병헌 선수 영입, 등으로 전력을 더 보강 하긴 했지만 ~ 


야구는 중심경기이니 만큼 

투수와 포수가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는데 

주력 선수가 빠지고 나니

힘은 있는데 금방 싸버리는 느낌 아닌 느낌을 저버릴 수 없었다.


자 올해 슬로건은 

one team Giants, V3 2019

이번에 새로 부임한 양상문 감독님의 지휘 아래!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줄 것인지 매우 기대가 크다!


특히 연봉킹 이대호 선수는 

꾸준히 더 잘해야 한다! 지금보다!

그게 아마 이대호 선수의 특명이 아닐까 싶다!

조선의 4번 타자!

민병헌, 손아섭, 전준우 선수도! 

(외야 정말 튼튼합니다!ㅠㅠ)

그리고 안방마님의 성장!


그 중 가장 핫잇슈는 

불펜 투수 장시환의 선발투수 전환?

주로 불펜투수로 평균 10~20개 이하 전력 투구 하는 선수가 

최소 50~개 이상 던져야 하는 선발 전환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ㅠㅠ


경기 전체를 이끌어야 하는 상황이기에 ... 

많은 생각과 고민이 있을 것이다!

특히 장시환선수는 

150킬로 이상의 직구를 던질 수 있으며, 경기 운영 등 경험이 많은 선수라

선발투수 전환은 롯데에게 정말 큰 힘이 괴고 안정감 있는 불펜 운영 .. 등

실현 가능한 ... 

2019년 시즌이 기다려진다!


힘내자! 자이언츠! 거인 군단!

아무튼 10개 팀을 리뷰 해보는 목표는 계속 간다!

왜? 야구를 좋아니깐 ~ ㅎㅎ


롯데하면 이대호 선수!

사실 베어스 팬이라 민병헌 선수가 간다 했을 때 

매우 서운했다!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