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왕자 자리를 다시 노린다! 2019 KBO 에스케이와이번스 :: ggside

< SK와이번스 홈페이지 참조>

작년 두산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

정말 잘하더군요. 시즌 2위로 정규시즌 우승은 놓쳤지만 ~ 역시 가을야구 DNA가 있어 

우승을 할 줄 아는 팀이었습니다.


로맥 선수를 중심으로 한동민, 최정 등 중심타선에 큰 거 한방씩 그것도 연속으로 ~ ㅋ

그럼 답없습니다. ㅋㅋㅋ


이번엔 제갈 염 감독님의 취임으로 좀 더 작전야구 및 전략에 앞서 

KBO 최강 왕자 자리를 노리는대요 ~ 


저는 당분간 두산베어스 에스케이와이번스 가 격돌을 이룰 것으로 예상합니다!

투수진에는 역시 김광현 선수를 빼놓고 이야기 하면 안되죠!


그의 기록이 말해주듯 2018년 시즌 역시 정말 열심히 하였습니다. 존경합니다!

공격은 뭐 홈런공장 공장장.. 등 홈런을 만들어내 많은 팬들에게 공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별명 한번 기가막히게 잘 짓네요 ~ 


사실 SK는 말이 필요없는 구단이긴 합니다.

매스컴 문제도 잘 일으키지 않으며,,,,

제 기억에는 타 구단처럼 문제가 나 수습하는 구단은 아니었습니다.


이번에도 로맥을 중심으로 한동민, 최정, 등 막강한 공격진과

더 막강한 투수진에 상위권에 랭크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펜딩챔피언으로 기존의 전력에 불펜의 신구조화

켈리의 빈자리를 메울 새얼굴 외국인 투수 다익손

에이스 김광현! 최정, 로맥, 한동민 등등(잘하는 선수가 너무 많다우ㅜ)


특히

염갈량으로 불리는 염경엽감독이 복귀하면서

외국인 감독 체제하에 멋진 팀색깔을 만들었던

와이번스 이번에는 어떤 색깔의 와이번스를 만들까요?


2019 KBO 시범리그 시작 벌써 2일 남았습니다!

빠른 일정에도 ~ 모든 코팅스텝 및 선수들

준비 잘 하셨을 거라 믿습니다!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그만큼 야구장 많이 찾아 갑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