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발표! :: ggside

2019년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 발표!

( KT vs 한화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 하주석 선수의 뒷모습을 보았다.

홈런 한방 고고 ~ 아마 들으셨을 텐데 ~ 진짜 홈런 칠 줄이야 ~ ㅋㅋㅋㅋ)

빨리 야구장 가고 싶다 ~ 


2019년 3월 23일 토요일 개막 전!

드디어 기나긴 잠복기를 끝내고 ~ ㅋㅋㅋ일정 발표와 스프링캠프 등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를 하나씩 하고 있다!


잠실(한-두) / 사직(키-롯) / 문학(KT-S) / 광주(L-K) / 창원(삼-N)에서 2연전씩 시작으로

팀 간 16차전, 팀 당 144경기씩 총 720경기가 이루어진다!

미편성된 경기는 추후 우천,미세먼지?, 기타등등으로 순연되는 경기와 함께

9월 14일 토요일 이후 재편성 예정!


5월 5일 어린이날은 격년제 편성 원칙

두산(대 LG), 롯데(대 SK), 키움(대 삼성), 한화(대 KT), NC(대 KIA)의 홈 구장에서 개최


이번 달라지는 점 중 하나는 올스타전 휴식기!

기존 4일 휴식에서 7일로 확대! 선수 휴식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조치!


kt vs 한화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하주석 선수의 준비 동작을 보고 있다!

짜릿한 역전을 보여준 .. 자리 덕분에 멀리서 TV에도 잡혔다!

대전한화이글스파크는 선수들과의 거리가 가까워 참 좋다! 

좁아서 그렇지 ~ 야구 보기 선수 보기는 최적의 야구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