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이 변하고 있다! :: ggside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굉장 하였습니다.

요즘도 과연 네이버의 아성을 무너트릴 플랫폼이 나올까? 카톡을 대신할;;;

또는 모바일을 대신할;;;


몇년 전까지만 해도 

젊은 시절 도토리를 줍던 싸이월드..네이트온..넘어 

네이버, 카톡, 이제는 1인 미디어 더해서 SNS 등

정말 다양한 플랫폼이 나오면서도 그 중 요즘 가장 핫한 "동영상"

몇년 전 유트브가 천천히 크고 있을 때 쯤;;;

앞으로 동영상이다! 동영상이 이제는 기본 플랫폼이 될 것이고 ~ 

동영상을 통해 쇼핑, 정보전달, 광고, 홍보 등.. 모든 것을 다각도로 할 수 있게 끔 팍 ~ 크는 시대가 올것이다 라고 했다!


왜 준비를 못했을까?ㅎㅎㅎ

그 예로 방문자도 없이 ~ 

한달 깔짝했는데 1,000원 벌었더라 ~ ㅋ


네이버가 유트브를 잡기 위해 ... 국내 동영상 서비스를 키운다~

이제는 블로그가 아닌 포스트의 시대이다.. 등등 


요즘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면 ~ 

SNS / 유트브 동영상 검색..이지 

네이버는 그리 보기 어렵다.


대부분 이어폰을 끼고 영상을 보고 있거나 SNS로 간단하게 사진만 넘기는 시대!

블로그는 글을 써서 컨텐츠의 정보 (+사진, 동영상) 이지만

유트브는 그 자체가 정보고 컨텐츠가 되버린것이다.


요즘 페북을 통해 해외마케팅을 하여 약 120~ 130을 유지 하는 미션이다.

처음에는 100도 안나와 미치는 줄 알았다!

하지만 동영상을 추가 하고 레이아웃 및 정말 컨텐츠 다운 컨텐츠를 만들어 올리니

많은 매출은 아니지만 광고 비용 대비 매출이 일어 나고 있다.


우리 팀장은 매일 유트브 해야되요 ~ 유트브 하자니깐 ~ 

맨날 꼬신다~ 늦었다고 생각할때 늦었지만 ~ 지금 부터 하나씩 하면 늦다!

한방이 필요하다 ~ 그 한방을 통해 이미 다른 사람들을 따라 잡아야 승산이 있다고 판단이 든다!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 Manager  (0) 2019.03.16
AD Exchange  (0) 2019.03.10
2019년 마케팅 트렌드?  (0) 2019.03.02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 창출 Google 애드센스 Google  (2) 2019.02.17
마케팅이란 뭘까?  (0) 2019.01.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