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탑승 준비 완료 :: ggside

실시간 검색을 그리 믿진 않는데 ~ 

기억에는 안나지만 실검에 목동피자라는 키워드가 올라왔다.


응? 목동에서 피자만든건가? 아님 목동피자 관련 사건 사고 들인가?ㅎㅎ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다.


어제 주말 서현역에 나가 뭘 먹을까 하다 피자알볼로에 가입!

여기는 뭔 멤버십을 비즈니스, 이코노미, 탑승 준비

피자랑 비행기라;;;; 마케터의 의미가 궁금해진다!ㅎㅎ


그 건 둘째 치고 회원가입, 로그인, 메뉴를 보았다!

굉장히 많다! 자주시켜먹는 도미노 피자보다..

장인, 명품, 달인, 등...~ ㅎㅎ

나같은 선택장애인 사람은 ~ 힘들다!ㅎㅎ


그래서 가장 기본적인 목동피자! 새롭게 나왔고 11월 15일 출시!

가장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피자!

+ 치즈 크러스트 + 네이버페이 포인트 할인 해서 ~ 구매 완료!


8시 25분 예약! 조금 일찍 갔다~

역시나 매장은 포장 단위 배달 단위 피자 특성상 매장은 매우 좁음!ㅎ

주방도 살짝 볼 기회가 있었는데 ~ 매우 괘적해 보임!


따뜻한 피자 완료! 

집에가서 뚜껑을 열어보니 ~ 

기본 8조각이 아닌 ~ 가로세로 조각으로 신선했다!ㅎㅎ

조금씩이지만 좀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구조 ~ ㅋㅋㅋ그러나 양은 똑같음!


일단 도우와 야채 양념 베이스는 매우 신선하고 부드러웠다!

72시간 숙성, 진도산 흑미, 핸드메이드… 우리는 도우 하나만으로도 세상에 꼭 전하고 싶은 고집스런 이야기들이 참 많습니다.

서비스 무료 상품처럼 준(?) 오이피클 역시 산듯했다!ㅎㅎ


MY CLASS
0000000000 
 님 
의 클래스는 탑승준비 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꿈을피자...예약 중! ㅋㅋㅋ다음에는 이코노미가 되겠군~ㅎㅎ

물가가 비싼거야 ~ 아님 내가 못버는거여?!ㅋㅋㅋㅋㅋ안버는거여?ㅋㅋㅋㅋ

도대체 몇개를 찍어야 혜택을 받아 볼까?ㅎㅎㅎ

비행기스탬프





+ Recent posts